후리지아노란꽃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오렌만에 고구마를 쪄 봤습니다
평소에도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쪄서 먹기도
하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도 먹곤 한답니다
쪄서 먹는건 촉촉하고 달달하고~~
에어에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밤고구마처럼
담백해서 두가지를 주로 잘 이용해서 먹곤
해요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많아서 변비에도 좋다
하여 자주 먹고 다이어트 식품이라 밥대신
으로도 자주 먹는 음식인데,고구마를 먹을땐
물김치나 김치랑 같이 먹으면 목 메이밈이
없이 잘 넘어 간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