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수기님의 웰스토리 소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장수기님의 웰스토리 소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장수기
리뷰26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소금빵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손주녀석이 희한하게도 이 소금빵을 좋아합니다
달달한 것에 익숙한 우리에게는 좀 낯설어 마음먹고 먹어보았습니다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짭짤한 소금과 어우러져 씹을수록 맛이 나네요
짜서 많이 먹을 수 없다는 장점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314kcal
웰스토리소금빵
4.8(리뷰 20개)
·식단기록4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