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패밀리마트 사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패밀리마트 사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사과는 큼직하고 두툼하게 썰려 있어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전해지는 아삭한 식감이 훌륭합니다 은은한 간장 소스에 부드럽게 절여져 사과 특유의 달콤한 과즙과 새콤짭조름한 소스의 감칠맛이 묘하게 잘 어우러집니다 생과일로 먹을 때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씹을수록 시원하고 깔끔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30kcal
패밀리마트사과
4.8(리뷰 530개)
·식단기록26.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