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쭈꾸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쭈꾸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198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03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쭈꾸미가 질기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유지해 만족스러웠고, 양념도 적당히 매워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양도 넉넉하고 재료가 신선해 너무맛있었고 우동사리를넣어 먹는다면 진짜맛있을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47kcal
쭈꾸미
4.8(리뷰 245개)
·식단기록1.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