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쭈꾸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쭈꾸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21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쭈꾸미가 질기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유지해 만족스러웠고, 양념도 적당히 매워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양도 넉넉하고 재료가 신선해 너무맛있었고 우동사리를넣어 먹는다면 진짜맛있을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47kcal
쭈꾸미
4.8(리뷰 248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