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nnnnny님의 뚜레쥬르 케이크 속에 순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unnnnnnny님의 뚜레쥬르 케이크 속에 순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nnnnnny
리뷰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커피와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케이크에
달콤한 캬라멜이 층층으로 얇게 있어
아메리카노와 함께하기 좋아요
페스츄리처럼 겹겹으로 빵이 구워져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요!
바닐라라떼는 바닐라파우더로 맛을 내 더 진하고
목넘김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9g)
250kcal
뚜레쥬르케이크 속에 순우유
4.7(리뷰 135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