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강남면옥 소갈비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강남면옥 소갈비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6.03
소 갈비찜 하기 전에 이렇게 고기를궈가지고 만들면 정말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요즘에는 고기를 자주 챙겨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많이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특히 소고기가 철분 흡수율에도 좋다고 하더라고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0g)
1,050kcal
강남면옥소갈비찜
4.8(리뷰 73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