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닥터키토 말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닥터키토 말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6.03
요즘에는 말차를 이렇게 해서 먹고 있습니다. 특히 티백에 이렇게 올려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요즘에는 차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활동력이 줄어 들다 보니까 너무 소화가 잘 안 되더라구요. 이렇게 저녁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g)
115kcal
닥터키토말차
4.8(리뷰 16개)
·식단기록7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