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직접 만들어 먹은 초간단 키톡 김밥입니다
김밥을 두껍게 쌓는 요령을 터득했어요
김밥위에 물에 적신 라이스 페이퍼 요게
치트키였어요.
김밥 위에 라이스 페이퍼 2장 얹고 상추
계란 후라이 치즈 야채 등 넣고 싶은 먹고 싶은
것들을 넣어요.
물론 새우도 넣으면 정말 맛이 있고요.
여기에 소스를 살짝 찍어 먹으면 정말 짱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