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오늘 저녁에 남편과함께 기독교병원 뒷쪽에
오로지전복 전문집이 있는데ᆢ물회를 시키고 조금 부족한것같아서 주먹밥을 시켰는데ᆢ깨도 듬쁙ᆢ참기름도 듬쁙 밥은 꼬들꼬들 했는데ᆢ겉에는 고소한 김으로 둘러쌓고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네요ᆢ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