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덴마크우유 덴마크 커피커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덴마크우유 덴마크 커피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1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오전에 카페인 충전하기에 정말 좋고 맛있는 덴마크 커피커피를 리뷰하겠습니다. 행사중이라 1+1에 구매를 했는데 정말 맛있고 달콤합니다. 가성비도 좋아서 2개를 먹으면 든든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커피맛도 진하고 식빵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00ml)
215kcal
덴마크우유덴마크 커피커피
4.5(리뷰 10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