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깻잎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28
비오는 날 깻잎전 먹었습니다
깻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밀가루옷 입혀 부쳐 먹어도 맛있습니다
깻잎에는 칼슘 비타민K 도 많아서 뼈건강에도 좋으니 다양하게 먹으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