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뚜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루뚜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뚜
리뷰19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아삭아삭한 숙주나물과 부드러운 오이가 산뜻하게 어우러진 깔끔한 맛의 숙주오이무침입니다.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싱그럽고 시원한 채즙이 퍼지며, 부드러움과 아삭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경쾌한 식감이 일품이네요. 과하게 짜거나 달지 않고 간이 슴슴하면서도 딱 알맞아 기름진 메인 요리에 곁들이기 좋은 최고의 건강 반찬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