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깻잎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깻잎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간단하게 한식으로 이렇게 밥을 먹고 있어요. 집에 반찬이 정말 많아가지고 이렇게 꺼내서 골라서 먹는 중입니다. 가족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항상 반찬을 미리 해 두면 정말 편하네요. 오늘도 이렇게 점심과 저녁을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2kcal
깻잎김치
4.8(리뷰 24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