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크라상점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크라상점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앙버터 소금빵을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네요.소금빵 특유의 겉바속촉함과 짭조름한 맛에, 달콤한 팥앙금과 부드러운 버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단짠단짠'의 조화가 완벽합니다.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요. 따뜻한 라떼 한 잔이랑 같이 먹으니까 부드러움이 배가 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78kcal
크라상점앙버터
5.0(리뷰 21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