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에스프레소에 물을 많이 넣어서 연하게마시는 편이에요
에스프레소에 쓰이는 원두와 물의 양에 따라 커피 맛이 천차만별 입니다
이번에 마신 건 쌉쌀한 맛이 강해서 살짝 불호였어요
참고로 물을 넣어 희석시켰다고 해서 커피 맛도 흐려지는 것은 아니에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