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단백질덩어리 회 먹어요 ㅋㅋㅋ
양심상 초장대신 와사비간장으로
든든하고 배불러여 ㅋㅋ
이만한 치팅이없다고봐여ㅠ 저는 논알코올러라서 술을 앙마시니 더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라 종조유먹어요^^
점심을 이날 못먹었는데 점저식으로 먹었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