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온리프라이스 버터토스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온리프라이스 버터토스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토스트 그냥 꺼 먹어도 맛있는데 이 토스트는 버터가 가득 들어가가지고 정말 버터 향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냥 잠깐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했는데도 같은 빵 냄새가 나서 너무 행복해요. 빨리 이거 잘라가지고 에어프라이어기에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86kcal
온리프라이스버터토스트
4.8(리뷰 13개)
·식단기록4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