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일곱야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일곱야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야채를 넣어서 볶아서 먹었습니다 야채는 볶아서 먹을 때 더 영양소가 흡수가 잘된다고 해서 볶아줬스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푸석하지 않고 적단히 촉촉해서 만족스러워요 단백질 버충하면서 맛있게 먹기에도 좋앗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일곱야채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