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엄마가 만들어준 무말랭이무침은 첫 입부터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가 확 느껴졌어요 🥢 양념은 달짝지근하면서도 살짝 매콤하고 짭짤한 맛이 골고루 배어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계속 손이 가게 되는 스타일이었고, 중간중간 올라오는 고추향이 입맛을 확 살려줘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오래 씹을수록 무 특유의 깊은 맛이 은근하게 올라와서 단순한 반찬인데도 꽤 중독성 있게 계속 집어먹게 되는 그런 집밥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