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68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68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68
리뷰2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평소 좋아하는 순두부찌개인데 다양한 반찬들이 무한리필되는 한식뷔페? (고깃집이라 적혀있지만)
설탕맛이 안 느껴지게 적당히 단맛나는 식혜도 맛있고, 마음껏 먹을수 있는 반찬들이 건강한 것 같아 좋고... 네이버 리뷰 작성하니 3000원짜리 천혜향 샤베트를 선물로 줘서 맛도 보고.. 이번 제주 여행에서의 마지막 식사로 만족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