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angdang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lydangdang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ydangdang
리뷰28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옥수수 스프 끓여 보았습니다. 시판용 옥수수프지만 아스 괜찮습니다. 위에 빵 샘플 앉아먹어 수 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고 배고플 때 먹기에 나쁘진 않습니다.
오늘은 고구마와 함께 먹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크린습을 좋아하지만 옥수수 스프도 먹을만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