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북악정이라는 고기집 반찬으로 나온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무말랭이 자체가 두껍지 않아 씹기 쉽고 양념이 맛있네요. 약간 좀 달았던거 빼고는 단짠의 맛의 조화가 좋았어요. 비주얼적으로도 윤기가 흐르고 먹음직스러운데 애들은 잘 안 먹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