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닭가슴살을 먹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은은한 고소함이 느껴졌다. 퍽퍽하지 않게 잘 조리되어서 식감도 괜찮았고, 다른 반찬 없이도 간단하게 한 끼로 충분했다. 가볍지만 단백질을 챙긴 든든한 식사였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