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5
가지무침을 해 먹었습니다. 가지를 살짝 데치거나 쪄서 뜨거운 김을 잘 빼고 고추가루, 간장, 맛술, 참기름, 넣고 잘 버무리면 아주 맛있는 가지무침이 됩니다. 가지볶음하고는 차별성이 있고, 양념맛을 강하게 느끼지않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