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설공 고구마크림 산소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설공 고구마크림 산소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6.05
한 봉지에 5개가 들어있어 넉넉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빵 가운데에는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치즈가 쏙 박혀 있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해요.
한 입 베어 물면 자색고구마 분말이 들어가 은은한 보랏빛을 띠는 빵 시트가 반겨주는데, 식감이 정말 폭신하고 쫄깃합니다. 달콤한 고구마 풍미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로워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5g)
105kcal
설공고구마크림 산소빵
4.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