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5
간식으로 바나나를 먹었는데 달콤한 맛이 좋아 만족스러웠다. 하나만 먹어도 생각보다 든든해서 허기를 달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바나나는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해 영양 간식으로도 좋으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간식으로 잘 어울린다. 맛과 영양, 포만감까지 갖춘 과일이라 자주 찾게 된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