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5
이 집 닭볶음탕은 닭가슴살을 넣어서 만들어서 그런지 살이 퍽퍽하고 생각보다 맛이 덜했다. 살코기만 있어서 먹기는 좋은데 그 닭 볶음탕의 특유의 그 닭껍질 같은 것에서 보들보들하게 묻어나는 그런 식감 같은 것이 없으니 닭볶음탕 같지 않고 그냥 닭가슴살 찌개 이런 느낌이었다. 그리고 맵기도 순한 맛으로 했는데 매웠다. 다시는 안 시켜 먹을 거 같아.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