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고구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고구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5
고구마밥은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밥의 담백함이 잘 어우러지는 건강한 한 끼입니다. 밥을 지을 때 함께 넣어 만든 고구마는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식감을 더해주며, 씹을수록 달콤한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별다른 반찬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반찬과도 잘 어울립니다. 부담 없이 먹기 좋으며 든든한 포만감을 주어 아침이나 점심 식사로도 만족스러운 메뉴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80kcal
고구마밥
4.7(리뷰 30개)
·식단기록3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