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3291님의 당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13291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291
리뷰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당근은 익혀먹으면 부드럽고 포감감도 좋아요. 색도 예뻐서 맛이 더 좋은 느낌입니다. 또한 많이먹어도 부작용은 손바닥이 붉게되는정도인데 이건 정말 엄청난 양을 먹어야 그런거라서 사실상 많이먹어도 부작용이 없어요.가격도 저렴하고 야채중에선 맛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