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024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024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024
리뷰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sns를 보다가 간단하고 맛있어 보여 요리해보았어요.
마늘쫑이 제철이다보니..
마늘쫑 썰어 기름에 살짝 볶고, 삼겹살도 기름 살짝 두르고 구운뒤 간장 조금, 나중에 굴소스로 간을 맞춘뒤 참깨 샥샥~~
지인이 준 쌈채소 곁들여 먹으니 맛나요.
술안주로 먹음 더 좋을듯 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