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ice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anice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anice
리뷰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1시간정도 4.5km걷고 양재천수변문화쉼터에 아아 마시러 갔더니 오전에 기계 과열 되서 작동을 안하더라는ㅜㅜ 깡생수 벌컥벌컥 들이키고 아쉬운대로 근처 메가커피에 커피수혈왔습니다.시원한 것이 여기가천국이네요.체중조절중이라 라떼대신 블랙커피지만 만족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