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블루베리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블루베리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카페에서 상큼한 블루베리 스무디를 사 먹었습니다. 보랏빛 색감부터 시원함이 물씬 풍겼는데, 한 입 마시자마자 진한 블루베리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인공적인 시럽 맛이 아니라 진짜 과육이 씹혀서 건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이 나더군요. 곱게 갈린 얼음 덕분에 목 넘김도 부드럽고, 다 마실 때까지 청량함이 유지되어 갈증이 단번에 해소됐습니다. 나른한 오후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최고의 음료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50ml)
188kcal
블루베리스무디
4.9(리뷰 95개)
·식단기록4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