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곰곰 허니버터 토스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곰곰 허니버터 토스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6
일본 마쓰야마 여행 중에 먹은 허니버터토스트에요. 숙소 근처 작은 카페인데 팬케이크, 샌드위치, 버터토스트를 하는 집인데 참 맛있었어요. 커피도 드립커피가 깔끔하고 고소한맛이 입맛에 딱 맞았고 샐러드도 곁들여 있어 아침식사로 좋았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12kcal
곰곰허니버터 토스트
4.8(리뷰 4개)
·식단기록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