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맛있닭 소스닭가슴살 짬뽕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맛있닭 소스닭가슴살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짬뽕 맛이라니 닭가슴살이랑 어울릴지 궁금해서 사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전자레인지 돌릴때는 골고루 데우기 위해서 뒤집어서 한번 더 데우는게 좋네요. 짬뽕처럼 소스는 자극적인 느낌이 들면서 짬뽕 향이 느껴져서 신기한데요. 소스는 맛있으나 닭가슴살 먹기가 힘드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30g)
185kcal
맛있닭소스닭가슴살 짬뽕
4.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