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영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영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영
리뷰1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오늘은 애터미 간고등어를 먹었어요. 요즘 통 입맛이 없어서 간만에 고등어를 주문하여 먹었는데 짭조름하니 아주 밥반찬으로 맛있었어요. 요리할 때 추억의 냄새가 많이 뱉는 게 단점이긴 하지만 맛있어서 종종 해 먹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사 먹을 거 같아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