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 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 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반반케이크인데 메뉴에 없어서 고구마케이크로 선택했어요. 일단 반반이라 두가지 맛 즐길수 있어서 좋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가 듬뿍 들어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려요. 은은한 달콤함과 고소한 크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25kcal
파리바게트고구마 케이크
4.8(리뷰 28개)
·식단기록7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