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신라명과 고구마크림치즈찰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신라명과 고구마크림치즈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7
'고구마크림찰빵' 리뷰입니다. 동글동글하고 뽀얀 비주얼의 빵을 반으로 갈라보면 찰진 빵 결 사이로 달콤한 고구마 크림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가 겉은 은은하게 바삭하면서도 속은 찹쌀떡처럼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어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하며, 출출할 때 우유나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든든하고 고소한 디저트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2g)
215kcal
신라명과고구마크림치즈찰빵
4.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