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7
제일 맛있는 고구마 맛탕이죠
고구마맛탕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근한 고구마에 달콤한 시럽이 코팅되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간식이나 후식으로 인기가 높으며,
1회 제공량(약 100g) 기준 칼로리는
대략 250~350kcal 정도입니다.
조리 시 사용되는 설탕과 기름의 양에 따라 칼로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