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웰스토리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웰스토리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7
보글보글 뚝배기에 끓여나온 순두부찌개에요~ 살짝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좋았어요. 순두부의 보들보들함과 잘 어울려요. 쫄면도 중간중간 들어 있어서 양념이랑 조합이 굿굿~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밥 한그릇 뚝딱하기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281kcal
웰스토리순두부찌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