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순이님의 당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임순이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순이
리뷰5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7
보시다시피 당근채 볶음이예요.사우나에서 만나는 이웃사촌 동생이 당근을 한박스 샀다고 그것도 곱게 채를 처갖고 한봉지를 주더라고요.여러가지 생각끝에 볶음을 해봤어요.양파 반개 채처서 아보카도 오일로 볶아서 참치액젓 맛소금으로 간을 했더니 당근의 달큰한 맛고 양파의 조화로 색감도 예쁘더라고요.당근은 눈에도 좋다잖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