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아침에 사라다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사라다는 샐러드의 일본식 표현이지만 음식은 한국식 제맘대로 만들었네요.
오이, 당근, 햄을 한입 크기로 채썰어서 요거트에 버무린건데 원래는 크래미나 맛살을 추가해서 만드려다가 그냥 있는 재료로 만들었네요.
새콤한게 해파리만 있어도 해파리 냉채로 만들어 먹어도 좋을 뻔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