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사계절 내내 언제 마셔도 질리지 않지만 요즘에 제일 맛있는 아아! 일상의 최고의 활력소에요. 깔끔하고 산뜻한 바디감 덕분에 텁텁함 없이 뒷맛이 개운하며, 은은하게 감도는 구수한 감칠맛이 생명수 ㅋㅋ 기름진 식사 후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거나, 나른한 오후에 확실하게 잠을 깨우고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죠
#다이어트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