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가지덮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정말 좋네요. 가지는 부드럽게 구워져 식감이 좋았고, 달걀의 고소함과 양파의 달큰한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간도 적당해서 밥과 함께 먹기 부담 없었고 한 그릇 깔끔하게 비웠어요. 다음에도 종종 해먹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