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WON님의 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러블리WON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러블리WON
리뷰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이마트에서 회를 세일하길래 사왔습니다. 저랑 아들이 회킬러 이기 때문에 큰 걸로 한판ㅋㅋ
결국 양이 많아서 다 먹진 못했지만 이날 하루는 배 터지도록 회를 먹어봤습니다.
모듬회여서 여러가지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
횟집에서 이만큼 먹으려면 돈 10만원 넘겠지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