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8
밥없이 야채류 만든 키토김밥입니다 야채 다양하게 채썰어서 만들엇습니다 야채가 아삭하니 맛나규 소스랑 찍어먹음 생각보다 두 맛잇슺니다 다이어트 식단으ㅗ 즐기기 좋은 디이어트레시피라 종종 해먹습니다 밥이 없어서 감싸기는 다소 어러웡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