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야채 이것저것 넣고 구워먹음 맛나오 후라이팬에 구워먹거나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먹어듀 맛나요 저는 이날은 후라이팬으류 구워서 먹엇습니디 고소하면서 달달하게 구워진 양피가 아주 여물입니다 양파위 아삭한 맛도 즇아서 자꾸 생ㄱ가납나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