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1님의 파스타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노라1님의 파스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라1
리뷰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다이어트를 위해 점심에 파스타샐러드를 먹었어요.
보통 1일1식하는데 오늘은 오전 운동하고 파스타샐러드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브랜드는 어지샐러앤포케고, 소스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냉파스타라 시간 지나고 먹어도 좋아요~강추합니다 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250kcal
파스타샐러드
4.8(리뷰 43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