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패밀리마트 홍고구마파운드케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패밀리마트 홍고구마파운드케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은은하게 퍼지는 고구마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잘 어우러져서 맛있네요.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속이 촉촉하니까 목메이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참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아이 간식으로 우유랑 같이 챙겨주기에도 추천해여
#일반식 #간식

1인분(50g)
320kcal
패밀리마트홍고구마파운드케익
5.0(리뷰 1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