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9
바나나 가격이 많이 올라서 안먹다가 간만에 저렴하게 팔길래 샀어요ㅎㅎ 아침에 하나씩 까먹으면 좋아서 한송이씩 사두면 참좋습니다. 잘익어서 달고 맛있네요. 아침에 배고파서 과자를 먹게되는데 바나나로 속을 좀채우고 간식을 먹는게 좋은것같아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