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9
이번 찐고구마 진짜 미쳤어요! 한 김 식혀서 껍질 슥 까니까 노란 속살이 나오는데, 완전 설탕 꿀을 발라놓은 줄 알았잖아요.
입에 넣자마자 씹을 것도 없이 사르르 녹아내리는데 목메는 퍽퍽함도 전혀 없고 완전 촉촉해요. 우유나 김치랑 같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갈 맛! 출출할 때 간식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